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고양이의 의사표현

by ㅇㅈ라이언 2021. 2. 4.
반응형

고양이는 어떻게 애정을 표현할까요?

 

고양이 키스 , 몸단장 , 꼬리 보풀, 짹짹 및 야옹 -

 

이것은 고양이가 친밀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애정을 나타내는 몇 가지 달콤한 방법입니다.

일부 고양이의 애정 징후는 미묘하기 때문에 종종 잘못 해석되고 때로는 간과됩니다.

 

그렇다면 고양이는 어떻게 애정을 나타낼까요?

 

일반적으로 고양이는 사람들에 대한 따뜻한 감정을 시끄럽고 시끄럽게 표현하지 않습니다.

대신 고양이는 애정을 속삭입니다.

 

다음은 모든 고양이의 부모가 알아야 할 고양이 애정의 징후를 살펴 보겠습니다.

 


1. 고양이는 눈으로 애정을 보인다


눈을 감거나 깜빡이는 즉 천천히 깜박이는 것은 고양이 애정의 일반적인 표시입니다. 

 

눈을 천천히 깜박이는 것은 고양이의 애정 표현입니다.


고양이는 눈으로 어떻게 애정을 표현할까요?

고양이가 천천히 깜박이면서 반쯤 감은 눈으로 당신을 바라 볼 때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을 신뢰하고 즐긴다는 것은 꽤 좋은 지표입니다. 이 특별한 눈 깜박임은 고양이 키스라고 하며 상호 적입니다. 

2. 고양이는 꼬리를 통해 애정을 보인다

 

꼬리를 통한 고양이의 의사표현




고양이는 꼬리를 통해 어떻게 애정을 표현할까요?

꼬리는 정서적 기압계로 , 잡는 방식과 위치, 털의 붓기 정도를 통해 감정을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신체 언어 및 기타 지표와 결합하면 두려움 과 공격성 에서 애정과 행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려움과 공격성의 징후를 쉽게 인식하는 반면 꼬리가 고양이 애정의 지표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고양이는 종종 꼬리 배치를 통해 감정적 애착을 보여줍니다. 연결은 좋아하는 친구의 다리와 팔에 꼬리를 감는 것으로 입증됩니다. 때때로 새끼 고양이는 육체적으로 꼬리를 만지거나 쉬면서 사람들 옆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따뜻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의인화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지만, 그 달콤한 행동은 가장 친한 친구와 손을 잡고있는듯한 느낌을줍니다.

꼬리를 감싸고 만지는 것 외에도 새끼 고양이는 꼬리를 살짝 떨리면서 꼬리를 펴서 행복과 따뜻한 느낌을 표현한다. 동시에 그들은 상단에 약간의 곡선이있는 꼬리를 똑바로 세웁니다. 이 동작을 때때로 해피 테일 댄스라고합니다. 보통 그것은 사랑스러운 키티 러브 깜빡임을 동반합니다.

3. 고양이는 뺨 문지름을 통해 애정을 보여줍니다

 

 

 


고양이는 뺨을 문지르면 어떻게 애정을 표현합니다. 고양이가 신뢰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사람을 맞이하는 친절한 방법 중 하나는 뺨을 문지르는 것 입니다. 뺨 문지름은 고양이 애정의 표시이며 또한 사교를위한 초대이기도합니다.

새끼 고양이는 뺨에 페로몬을 생성하는 냄새 선이 있습니다. 고양이는 좋아하는 사람들의 신뢰와 애정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행동을 통해 소유권을 표시하고 자신의 향기를 애착이있는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4. 고양이는 머리 멧새를 통해 애정을 보입니다.


고양이는 머리 꽁초 나 머리 멧새를 통해 어떻게 애정을 표현 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을 표시하고 그녀의 향기와 당신의 향기를 섞는 고양이 애정의 표시입니다. 이것은 이중 의무를 수행하는 사회적 고양이 애정 행동입니다. 신뢰와 우정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머리 멧새 는 소유권을 선언합니다. 키티의 머리에있는 땀샘에서 생성되는 향기는 키티가 머리를 맞대고있을 때 전달됩니다.

5. 고양이는 언어를 통해 애정을 보인다.


고양이는 고양이 소리로 어떻게 애정을 표현합니다. Chirrs, 울어 대고 , purrs , 트릴 과 마구간은 종종 endearments과 신뢰를 전달합니다. 엄마 고양이는 울음 소리와 코 틀리를 통해 새끼 고양이에게 안심을 전달하지만, 이러한 달콤한 고양이 애정 소리는 종종 고양이가 친밀감을 느끼는 특별한 사람들을 위해 예약됩니다. 사랑스러운 감정은 또한 특별한 야옹과 야옹과 같은 다른 발성을 통해 표현됩니다. 일부는 부드럽고 새끼 고양이와 같고 다른 일부는 더 큰 소리를냅니다.

Purring은 또한 고양이가 안전하고 안전하며 안심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녀의 푸르름은 특히 키티 키스와 발이나 꼬리로 당신을 만지는 것과 같은 다른 표현적인 고양이 애정 신호와 함께 동반 할 때 애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6. 고양이는 손질을 통해 애정을 보입니다.


고양이는 몸단장을 통해 어떻게 애정을 표현합니다. 서로 연결되어 있고 가깝다고 느끼는 고양이는 서로 다듬어 질 것입니다 (allogrooming) . 이러한 행동은 그들이 휴식을 취하도록 돕고, 신뢰를 나타내며, 가족 구성원과 친구를 인식하는 데 중요한 커뮤니티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사람들은이 고양이 애정의 표시에서 면제되지 않습니다. 그루밍은 같은 종의 동물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고양이는 때때로 인간 친구 를 핥아서 애정을 표현하면서 향기를 섞습니다.

7. 고양이는 주변과 어울려 애정을 표현합니다.

 


고양이는 당신을 따라갈 때 어떻게 애정을 표현합니까? 고양이는 친밀감을 느끼는 사람들 주위에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별한 고양이가 근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무릎에서 낮잠을 자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만질 수 있도록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등이 당신의 다리에 닿을 수도 있고, 손을 뻗어 발로 당신을 두 드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무릎 고양이가 아니더라도 , 그녀는 근처에서 어울려서 당신과 연결되어 있다는 느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어떤 고양이 들은 집 주변의 사람들을 따라갑니다 . 음식은 방정식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들은 함께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간을 따라갑니다. 일부는 그들이 방에서 방으로 연결되었다고 느끼는 것을 따라 따라갑니다.

고양이 애정과 고양이 의사 소통에 대한 결론


고양이는 신체 언어 , 자세 및 발성 을 조합 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매우 훌륭한 의사 소통자 입니다.

고양이 애정은 미묘하고 때로는 복잡하지만 애착을 가진 사람들에게 애정과 신뢰를 보여주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