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 샐러드 배달 맛있고 양많은 [샐러드 컴퍼니]

by 친절한 ㅇㅈ라이언 2021. 2. 28.

요즘 코로나로 집콕만 하시는 분들! 살많이 찌셨죠? 저도 방에서 굴러다닌 답니다. 때굴때굴...

곧 봄이 다가오는데, 저와 같이 샐러드로 맛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해보아요.

사실, 마트에서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사기에는 너무 많기 때문에

냉장고에서 썩혀 버려지는 재료들 때문에 저는 자주 시켜 먹어요.

 

앞광고, 뒷광고 절대 없구요. 제가 자주 시켜먹는

맛있고 양 많고 푸짐한 샐러드 맛집 소개 해드릴게요.

여러분들은, 그냥 제 포스팅을 많이 봐주시면 저는 충분합니다 :) (조회수 가즈아)

 

1순위 : 신선도 ★★★★★

2순위 : 맛 ★★★★☆

3순위 : 푸짐함 ★★★★★

 

여기서 잠깐!

제가 맛에 별을 하나 뺀 이유는요! 아무래도, 샐러드는 건강에 좋다보니, 그냥 하나 뺏어요! 삼겹살의 맛은 별 다섯 개!!!!

 

일단 제가 시켜 먹었던 사진들 먼저 보고 갈게요!

저 ㅇㅈ라이언, 맛없는 것 추천 하지 않아요.

 

제가 먹었던 메뉴는, 

* 단호박 샐러드, 케이준 샐러드, 컴퍼니 샐러드 3가지인데, 이게 제일 맛있어요.

 

[단호박 샐러드] 어릴 때 제가 가장 싫어 했던 음식은 호박이였어요. 근데, 이 샐러드를 먹고 난 부터는 호박의 매력에 듬뿍 빠졌답니다. 

정말 가볍게 먹고 싶고, 영양소도 챙기고 싶고, 다음날 소개팅이라 얼굴에 붓기도 빼고 싶을 때 아주 강추 드립니다.

호박이 얼굴에 붓기를 빼주는 것 여러분들도 아시죠?

오이, 병아리콩, 견과류, 올리브, 방울 토마토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듬뿍 있어요. 사실, 전 2끼에 나눠 걸쳐 먹었어요.

다음 날 소개팅도 없는데, 한번 먹어봤답니다 ^-^

가격은 7500원인데, 배달어플에 따라 할인율이 다른것 같아요.

 

 

[케이준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도 먹고 싶은데, 고기도 먹고 싶을때, 짬짜면과 같은 존재! 담백하고 바삭한 치킨과 야채의 조화

사실 저는 고기를 무척이나 좋아해서요. 밥에 고기가 빠지면 먹은것 같지 않더라구요. 그럴 때는 케이준 샐러드를 시켜 먹는답니다. 마찬가지로 오이, 병아리콩, 블랙올리브, 방울 토마트 등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듬뿍 있어요. 치킨은 돈가스 크기로 9~10조각에 머스타드소스가 올려져 있어서 아주 맛있답니다. 가격은 8500원이에요!

 

[그린 샐러드] 계란이 메인 토핑인 야채 위주의 샐러드입니다. 

 

달걀 하나에 8g에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 근육을 늘리고 싶은 여러분 샐러드와 단백질 섭치의 조화로운 메뉴입니다. 저는 근육운동을 한 날에는 그린 샐러드를 시켜 먹어서 단백질을 채운답니다. 

 

샐러드를 주문하실 때, 토핑과 소스도 개별적으로 주문하실 수 있는데,

저는 시져드레싱을 같이 시켜서 비벼 먹는데, 눈 한번 깜짝하고 나면 디먹고 빈 그릇이에요 ㅠ_ㅠ

 

매일 매일 리뷰 이벤트(제가 시켰을 땐 요기요어플이였어요)를 한답니다.

곡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코코아티 4가지중 1개를 서비스로 보내준답니다.

 

맛있는 샐러드와 시원한 음료 한잔으로 한끼 든든하게 건강하게 챙겨보아요!

 

요기요에서 리뷰 이벤트로 곡물라떼를 받은 사진이에요 :)

 

이 글은 앞광고, 뒷광고 1도 없고

내돈 주고 사먹은 후기이기 때문에(사장님 땡잡으셨네요) 믿고 드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조회수 가즈앙)

 

다른 샐러드 메뉴도 있으니까 살펴보세요!

건강하게 맛있게 드세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