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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아침 식단

by 친절한 ㅇㅈ라이언 2021. 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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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의 이점

수년 동안 영양 전문가들은 건강한 아침 식사가 하루의 중요한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학교에서 혹은 직장에서 더 잘 생각하고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있는 두뇌회전 그리고 일을 제대로 수행 할수 있는 것은 바로 아침을 먹는 것입니다. 

정확하고 증빙된 연구 자료들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해야하는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침 식사의 목적 : 잠에서 깨어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기 위한 연료 및 영양을 공급한다.


아침 식사의 기본 공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조화로운 식단

 

즉, 탄수화물은 시작하는 데 필요한 신체 에너지를 제공하고 하루에 필요한 연료를 뇌에 제공합니다. 단백질은 지속력을 제공하고 다음 식사까지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조화롭게 하여 식단을 만들 수 있을까요?

 


- 탄수화물을위한 통 곡물 시리얼 또는 빵
- 저지방 우유, 요거트 또는 단백질 용 코티지 치즈
- 탄수화물을위한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
- 더 많은 단백질을위한 견과류 또는 콩류

 

중요한 것은 아침을 챙겨먹을 때 가장 흔한 실수는 아침 식사에 충분한 단백질 식단을 빼먹는 것입니다.

성인이 우리의 근육량과 신진 대사를 유지하기 위해 아침에 20-30g의 단백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조화로운 아침을 섭취하여

하루를 즐겁고 힘차게 시작합시다!

 

공부도, 일도 열심히 할 수 있는 첫 걸음은 아침식사라는 것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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