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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 신형 가격 및 제원 기아자동차의 준중형 SUV의 꽃이라 불리는 스포티지가 풀체인지로 돌아왔습니다. 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에 대해 모든 것을 정리합니다. 이번 스포티지 풀체인지는 강렬한 존재감의 과감하고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외장이 바뀌었습니다. 프로젝션 LED 헤드 램프, 고급형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LED 안개등,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와 첨단 신기술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실내공간이 어우러졌습니다. 스포티지만의 차별화된 드라이빙을 뽐내고 있는 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 제원 2. 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 가격 (출처 : 기아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이번 2022 스포티지 풀체인지는 네 개의 등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6 가솔린.. 2021. 7. 20.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옥수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되고, 혈압을 적정하게 유지하게 해주고, 당뇨병 발병 위험을 낮추는 옥수수. 그리고 몸의 염증을 줄여 다양한 질병 치료에 도움이 되고 치매 등 노인성 뇌질환 예방에도 탁월한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준비물 - 찰옥수수 5개 (수량은 드시는 분께서 편하게 맞추면 돼요!) - 설탕 2 큰 술 - 소금 1 큰 술 옥수수 맛있게 삶는 방법 1번째. 옥수수의 껍질을 벗겨줘야 합니다. 옥수수는 여러 겹의 껍질로 쌓여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뜯어줘야 합니다. 단, 주의할 점은 마지막 옥수수의 껍질 1겹은(마지막 둘레) 제거하시면 안됩니다. 크게 지장은 없지만 옥수수가.. 2021. 7. 19.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황금 레시피 여러분 된장의 효능을 알고 계신가요? 가장 대표적인 효능은 항암효과와 해독작용입니다.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황금 레시피를 통해서 오늘 밥상에는 몸에 이로운 된장찌개를 올려보는 것이 어떤가요? 예로부터 전통적으로 내려온 된장찌개는 구수하면서도 담백하고 어떤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 그 맛의 방향이 다양해요. 오늘은 모시조개를 넣은 된장찌개를 만들어 보았어요. 때에 따라서 꽃게도 좋고, 냉이나물도 좋아요. 된장찌개를 끓이는 레시피만 안다면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의 변신은 무죄입니다!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준비물 - 다시 우려낸 물 700ml (없으면 그냥 물로 해도 되요!) - 된장 1큰술 (밥 수저) - 간 마늘 1큰술 - 감자 1개 - 양파 1/4개 - 애호박 1/4개 - 팽이버섯 1/2개 -.. 2021. 7. 19.
[해독 양파 주스 만들기] 몸에 독소 제거, 콜레스테롤 낮추기에 최고 오늘 해독 양파 주스 만드는 법을 보게 되신다면, 점점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해짐을 느끼실 겁니다. 약과 음식의 뿌리는 같다고 합니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 또한 음식으로 못 고치는 병은 약으로도 고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 말인즉, 우리 식탁에는 천연의 약들이 많이 존재하게 됩니다. 해독 양파 주스는 그 중의 으뜸입니다. 일본에서는 양파 해독 주스가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 활용법이 저희가 생각해 왔던 것과는 조금 다릅니다. 우리는 이제까지 양파즙을 흔히 먹어 왔는데, 양파즙보다는 오히려 양파 해독 주스가 효능이 좋다고 연구되고 있습니다. 양파의 가장 좋은 점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우리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것입니다. 양파 해독 주스의 이로운 점 시스틴: 양파의 매운 성분은 시스틴으로.. 2021. 7. 18.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 해물 바지락 순두부 찌개 만들기 대한민국 대표 국민음식 중 하나인 순두부찌개 황금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해물 바지락 순두부는 남녀노소 어린이도 가릴 것 없이 좋아하는 대표 음식이죠. 오늘은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해물 바지락 순두부를 아주 간단하게 맛있게 끓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3분 순두부 만들어 볼까요! # 3분 해물 바지락 순두부 황금 레시피 식용유 넣고, 고춧가루 & 양파 & 애호박 & 바지락 순서로 볶다가, 순두부 양념장을 넣고 물을 120cc 추가한 후, 순두부를 넣고 팽이버섯과 달걀을 넣고 끓이면 끄-읏! 준비물 순두부 1봉 (2~3인분) 순두부 양념장 1봉 바지락 2주먹(약 300g) 고춧가루 한 스푼(밥 숫가락) 양파 반개 애호박 1/3개 팽이버섯 1봉 달걀 1개 대파 조금 식용유 한 스푼(밥.. 2021. 7. 17.
[수박 효능] 몸에 좋은 9가지 가득한 수박 드세요! 수박의 계절이 왔어요 왔어요. 몸에도 좋은 설탕 꿀 수박이 왔어요.♬ 여름을 알리는 수박장사의 마이크 소리. 요즘 찌는 더위에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여름철 제철 과일의 대표적인 수박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A 및 많은 건강에 좋은 식물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1. 수분 공급에 도움 물을 마시는 것은 몸에 수분을 유지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수분 함량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수박은 92%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수분 함량이 높기 때문에 포만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물을 7잔씩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비타민과 수분이 가득 함유된 제철 과일을 먹으면 몸에 흡수도 잘되고, 여러 유기화합물과 상호작용을 하여 이로.. 2021. 7. 16.
[쇠고기뭇국] 맛있게 끓이는 간단한 방법 레시피. 공기밥 2그릇 먹었어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쇠고기뭇국 레시피는 몇백개에 달한다. 레시피에는 친절하게도 쇠고기뭇국을 조리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하지만 우리는 누구인가?시간을 절약해야 하는 현대인이다. 아주 간단하게 자취생도 뚝닥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쇠고기뭇국 레시피를 소개하고자 한다. 초간단이기 때문에 조리과정의 사진은 없다. 오로지 결과물만 존재 할 뿐...(사진1장) 준비물 국거리 쇠고기 한주먹 물 800ml 국간장 2큰술 다진마늘 반 큰술 대파 7조각(얇고 넓게) 무는 네모로 얇개 토막낸 30조각(약 큰무의 1/3) => 이정도는 2인분의 양이므로 4인분을 만들고 싶으면 들어가는 재료에 곱하기 2를 하면 된다. 조리과정 참기름을 넣고 고기를 넣고 달달 볶을 필요가 없다. (고기를 볶는다면 소고기뭇국이 느끼해.. 2021. 5. 10.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생리식염수 코세척하자. 나는 비염 치료 완료! 요즘 많은 이들이 비염으로 인해서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다. 꽃가루, 음식 등 어느 요소로도 우리는 비염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다. 필자의 경우 콧물이 조금씩 흐리기 때문에 밥 먹을 때 휴지로 가끔씩 닦으면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낀다. 만약 중요한 식사자리에서 이런 행동을 한다면 상대방에게 불편함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더더욱 불편하다. 또 한가지의 증상은 코 점막이 부어서 한쪽 코가 막히게 된다. 아침에 일어 났는데 왼쪽 코가 막혀 있다고 보자. 숨쉬기가 많이 불편하다. 나만의 개선방법으론 왼쪽 코가 막혔다면 오른쪽으로 돌아 눕는다. 오른쪽으로 돌아 누워서 한동안 있다 보면 코에 막힌 무엇인가가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순간 일어나면 된다. 그 결과 양쪽 코가 다 뚫려 있게 되어 숨 쉬기가 .. 2021. 5. 9.
[카카오톡] 카톡 안될때, 톡 보내기가 안되요 지금 30분 전부터 카카오톡 글이 전송이 안된다. 카카오톡 문자 보내기가 안되고 에러가 뜬다. 카톡 에러인것 같다. 어머니 폰은 또 카톡이 된다. KT 나는 LG 카카오톡 서버에 문제가 생겼는지 아무튼 현재 카카오톡 톡 보내기가 안되서 엄청 불편하다. 2021. 5. 5.
[제주 하나로마트 제주점] 과일, 야채, 돼지고기, 소고기, 회, 영업시간의 모든것을 둘러 보았어요. 오늘은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 제주점에 다녀왔습니다. 국내에서 생산된 농수산물을 파는 곳으로 농협에서 관리를 합니다. 신토불이 식품을 믿을 수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에 하나로마트는 여러 군데가 있지만, 이곳은 제주도에서 가장 큰 제주점입니다. 주차장도 넓직하니 좋네요. 영업 시간은 08:30~22:00까지이며, 설당일과 추석당일 외에는 영업을 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편리하게도 하나로마트 제주점 옆에는 다이소도 있습니다. 마트에서 필요한 것도 사고 다이소에서도 필요한 것을 사면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겠어요. 보시면 주차장이 야외형입니다. 비오는 날에는 약간 불편하겠어요 ㅜ_ㅜ하나로마트 옆에는 농산물 공판장이 있었습니다. 농산물 공판장에서는 아마도 산지에서 바로 공수해온 식품들을 경매하거.. 2021. 5. 3.
[들깨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을 소개해드려요. 들깨미역국 황금레시피 여기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어린이도 좋아하는 맛있는 미역국을 끓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냥 미역국이 아니에요! 바로 고소하고 담백한 들깨미역국입니다. 크게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조리방법도 간단하니 오늘 저녁은 맛있는 들깨미역국으로 맛있는 저녁을 드셔보세요! 준비물 - 마트에서 파는 잘린 미역(보통 2500원에 4-5인분을 만들 수 있게 팔더라구요). 절반정도면 2-3인분입니다. 절반 정도만 준비해주세요 - 국간장 2큰술 - 참기름 2큰술 - 다진 마늘 1큰술 - 다시물 800ml - 들깨가루 2큰술 조리방법 아주 간단해요. 자취생도 만들어 먹을 수 있을만큼 간단하고 금방 만들 수 있으니까 잘 따라해보세요 :) 1. 다시물 우려내기. 물은 라면 냄비 절반정도. 약 800ml정도 넣으.. 2021. 4. 29.
[제주동문시장] 갈치, 자리돔, 멍게 등 먹자골목 먹을게 많았어요. 동문시장에 멍개를 사기 위해 발걸음을 했다. 동문시장에는 신선한 수산물, 농산물 등을 팔고 있기 때문에 자주 가는 최애 시장이다. 통영산 멍개를 구하러 가본다. 과연 있을까 모르겠지만동문 시장에는 약 3개의 큰 입구가 있다. 이곳은 게이트8로 표시된 입구이다. 동문시장이라고 써있는 문을 통과하면 먹자 골목들이 즐비해 있다. 동문시장에는 약 5년전부터 먹자 골목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기도 하지만 요즘엔 코로나로 사람이 부쩍 줄었다. 보통 제주산 재료를 토대로 만든 음식들이 많다. 전복 음식들과 랍스타 음식들이 맛있게 보였다. 많은 먹거리가 있지만 맛있어보여서 찍게 되었다. 전복버터밥 말이가 요즘 대세인지 대기줄이 길었다. 동문 시장 중간 쯤 들어온 곳이다. 이곳은 젓갈류와 횟감을.. 2021. 4. 27.
[랑케레이지 660S] Lankeleis 전기자전거 계기판 셋팅(파라미터) 계기판 설정 상세하게 따라하기 P01 - 백라이트 밝기 계기판 백라이트 밝기를 3가지 단계로 설정. 3이 가장 밝음 P02 - 속도 표시 단위 속도표시 단위로써 0은 km/h, 1은 mph P03 - 동작 전압 장착된 배터리의 전압 볼트에 따라 설정, 24, 36, 48, 60 P04 - 자동 종료 시간 전기자전거의 동작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으로 0분~60분까지 설정가능 0은 자동으로 꺼지지 않습니다. P05 - PAS 레벨 0 : 3레벨, 1 : 5레벨, 2 : 9레벨 레벨 수만 변경하는 것 뿐이고, 최대 파워는 동일 P06 - 휠 사이즈 인치 단위로 휠 사이즈를 설정합니다. 20인치인 경우 20.0으로 맞추어야 합니다. P07 - 스피드 모니터 1~100까지 설정가능 엔지니어 기술적인 설.. 2021. 4. 25.
[자전거 브레이크 소음] 비눗물로 브레이크 소음 제거하는 방법 보여드려요. 요즘 트렌드는 PM입니다. PM은 Personal Mobility로써 개인의 이동수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전기자전거와 킥보드 이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하여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랑받는 자전거. 바로 불편한 부분이 한 가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브레이크 소음 브레이크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은 자전거를 타는 누구나에게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게 라이딩을 하면서도 제동을 위해 브레이크를 잡는 순간 끼~~~~익 소음은 본인과 주변 사람들에게 소음으로 전해지고 눈쌀을 찌푸리게 하기 때문이죠. 브레이크를 작동 시 끼~~~익 소리가 생기는 원인은 크게 2가지 입니다. 1. 로터패드가 휘었을 때 2. 로터 패드 혹은 브레이크 패드에 기름끼가 뭍었을 때 자전거를 .. 2021. 4. 22.
[심장 건강] 심혈관에 좋은 것과 나쁜 것 모두 알아봤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가 권고하는 식단과 올바른 생활 방식 권장 사항을 소개으로써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 방식을 통하여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생각만큼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올바른 식습관의 선택과 이것을 습관화 하는 것이 첫 걸음입니다. 건강과 심장에 지속적인 혜택을주기 위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여러분의 삶의 일부분으로 만들면 되는 것입니다 :) 특정 음식을 먹으면 심장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수 있지만 식습관을 바꾸는 것은 종종 힘든 일입니다. 어떤 음식을 더 많이 먹고 어떤 음식을 제한 해야하는지 알게되면 심장 건강에 좋은 식단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1. 섭취하는만큼의 칼로리를 소모하기.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먹고 마셔야하는 칼로.. 2021. 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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